본문 바로가기

여기괜찮아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리조트(호텔) 분양홍보관 방문 #1

 

 

 

#필리핀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리조트 (호텔).

 

 

2023년 6월 30일 "국제뉴스" 인터넷판, "유림개발,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모델하우스 개관이라는 제하의 보도기사가   발표됩니다.

 

부제로는 '필리핀 보홀 팡라오섬 內 복합리조트 세계적인 건축가 와 협업이라는 '서브 스크립트로 말이죠...

 

요약하면, 2023년 7월 중(예정) 한국에서 일반 투자가들을 대상으로 분양에 돌입하는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리조트'를  대한민국기업 '유림개발'과 국내에 잘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필리핀 현지에서는 꽤 인지도가 있는 토착기업 'EVERJUST'와 합작설립한  JU&SY international development corporation 가 공동개발하는 내용의 하이이엔드급 리조트에 관한 기사입니다.

 

리조트, 호텔, 골프장 등에 거의 1조 원이 투자되는 상당한 규모 (객실 1,353실-1차) , 보도로는 필리핀 최개규 모라고 전해지며 , 시설의 퀄리티 역시  "하이엔드급"이 될 것이라는 전언입니다.

 

오늘 (23,07,12)  베트남에서 10년 넘게 여행업에 종사하고 있는 지인 "강모대표님"과 함께 초대 및 안내를 받아 다녀왔는데 첫 번째  보고서로   대략의 내용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보홀 , 팡라오 아일랜드.

 

# 숲

200만 년 세월을 감내한 대자연, 유네스코가 주목하는 1,286개의 신비로운 언덕, '초콜릿힐', 숲과 야자수가 야생의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필리핀의 아마존 , 로복강', 전 세계 유일, 보홀에서만 서식하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 , 안경원숭이'. 

#바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의 보홀에서 가장 아름다운 알로나 비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전용비치 리바 옹 화이트비치,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로 바다거북과 고래상어를 만나는 천혜의 섬 발리카삭, 멸종위기종으로 보홀의 청정바다를 누비는 현존하는 가장 큰 어류 고래상어, 다양한 색의 산호초와 열대어가 넘실대는 맑고 투명한 보홀 바다의 주인공 바다거북.

 

위에 주옥같은 "입지"에 대한 자랑만 들어 보아도 눈에 아른거리는 그림 같은 "환경", 자연에 대한 경외심이 들정도의 아름다운 이미지와 휴가철의 "현실" 이 맞물려  설렘 이 가슴 가득 아련해집니다.

 

 

 

 

 

# 필리핀 세부와 인접한 보석 같은 섬 "보홀".

 

접근성 :  우리에게 익숙한 북마리나( 괌, 사이판)와 비슷한 접근성으로  , 보홀 팡라오 국제공항까지 엘카스카디 제이파크보홀 리조트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약네시 간 소요된다고 합니다.

 

조성규모 :  약 1,600,000㎡(약 484,000평, 골프장포함)의 대지규모 , 1,353(호텔 1,269&풀빌라 84실) 실의 객실, 이외 워터파크와 기타 F&B등의 부대시설(파도풀/유수풀/키즈풀/선셋레스토랑/루프탑바/비치바)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동선구성.

 

- 풀(POOL)과 바로 연결되는 시그니쳐 호텔동.

- 선셋과 푸른 숲을 함께 누리는 호텔동(VIEW).

- 호수 같은 풀을 동그랗게 감싸는 풀빌라.

- 푸른 숲 속, 생경한 분위기의 프라이빗 풀빌라.

- 차원 높은 휴식을 담은 바다 앞 풀빌라.

 

 

#ENJOY & DETAIL.

 

- 천혜의 지하동굴 속, 다양한 테마의 놀이시설과 연계된 케이브월드.

-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케스케이드 인피니트풀.

- 바위와 물이 어우러져 자유롭게 유영할 수 있는 다이빙시설.

- 각기 다른 높이와 테마로 물놀이를 즐기는 워터 슬라이드.

- 유수풀, 키즈풀 등 이용객에게 맞춘 각양각색의 풀.

- 물놀이를 즐기다 평온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오두막.

- 풀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간단한 식음료를 즐기는 바.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리조트  1부  강조 포인트 "골프".

 

코로나 팬데믹 이후  국내골프 이용자들 이 참으로 답답했던  이 부분 "골프".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리조트는  동시 프로그램으로  27홀의 골프장과 연계됩니다.

상세 상품구성은 추후 발표 될 거지만, 예상으로는  상당히 파격적인 내용이 될 것 같습니다.

 

# the favlous field way.

보홀 최초의 27홀 골프코스,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로 접근성과 편의성이  상당해 보입니다.

grand luis 언덕에서 팡라오의 시티뷰, 오션뷰를 동시에 누리는 조망특권은 덤으로 , 보홀 최초의 골프클럽 라운딩 패키지가  마련된답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이고 곧 2부에서는  좀 더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분양 프로그램과  3부에서는  조건, 진행사항, 법적 세무적 요건까지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PHONE : 1599  1417